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공훈련센터 인생캠프7강 - 나의성취와 핵심가치 연결

성공훈련센터 나탐색캠프 7강

7강동안
나를 열심히 살펴보았다

예전에 알지 미쳐 알지 못했던것들을 알았고
굳어버린 마음과
생각하기 싫어 애써 외면하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나의 성취와 핵심가치가 과연 일치하는지를 탐색해봤다

1.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공감 능력 부 신뢰 인정
5개의 핵심가치 중 인정
나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인정받은 결과물

2.공인중개사사무소 첫 창업
  공감 능력 부 신뢰 인정
5개의 핵심가치가 골고루 일치 되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공감부분이 조금 흐려진듯 하다

3.계약,고객,네트워크
공감 능력 부 신뢰 인정
이 부분도 5가지 핵심가치가 골고루 일치

또 하나의 중요한 결정이자
곧 성취의 결과물로 보일
성공훈련센터 입문은
나의 5가지 핵심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과
그것을 토대로
나만의 ONLY를 만들고
평생 흔들리지 않는 진정으로 행복한 삶
그리고 진정한 성공을 거들것이고
분명, 성훈센과 함께 성취할것이다